2019-2학기 입사 및 1인실 신청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9.08.07 09:39 | 조회수 | 16,116 |
※ 본 홍은학사는 의무식, 금연, 통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1. 입사안내
1) 기간 : 8. 24(토) ~ 25(일)
2) 시간 : 오전 10시 ~ 12시 / 오후 1시 ~ 6시까지 입니다.
3) 입사 시 안내 데스크에서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신 후 카드키를 수령하여 입실 바랍니다.
- 지역에 따라 최대 5일이 소요되므로 미리 검진을 받고 결과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검진장소 : 각 지역 보건소 및 일반 병.의원)
(검진장소 : 각 지역 보건소 및 일반 병.의원)
※ 단, 1학기 입사 시 기제출한 학생은 재발급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발급 받은 검진결과서 상단에 학과와 학번, 이름을 표기하여 8. 21(수)까지 FAX로 제출 가능하며 제출 후에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감실 FAX 042)589-1109, 전화 042)580-6093, 589-1121)
- 발급 받은 검진결과서 상단에 학과와 학번, 이름을 표기하여 8. 21(수)까지 FAX로 제출 가능하며 제출 후에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감실 FAX 042)589-1109, 전화 042)580-6093, 589-1121)
- 검진결과서를 미리 송부하지 못한 학생은 입사 시에 필히 제출바라며 결핵검진결과서 미제출 시 입사를 할 수 없습니다.
(전염성 질병으로 다수의 건강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꼭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 시 받은 카드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 이상이 있을 시에는 즉시 신고를 하여 재발급을 받으시고 이후 발생하는 카드의
이상 및 분실에 대해서는 재발급 비용을 부과합니다.
이상 및 분실에 대해서는 재발급 비용을 부과합니다.
2. 재사기간
1) 기간 : 8. 26(월) ~ 12. 12(목)
2) 식사 제공은 8. 26(월)부터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추석연휴(9.12 ~ 14)는 휴관이며 재입실은 9. 15(일)입니다.
3) 식사는 1일 2식(아침, 저녁)으로 의무식이며 총 75일입니다.
- 단, 공적인 사유(실습, 질병입원, 애.경사, 소집훈련 등)로 인한 미취식비는 정산하여 월말에 반환해 드립니다.
(신청서 : 사감실 비치)
(신청서 : 사감실 비치)
- 교육과정의 사유(실습, 견학 등)로 인한 미취식은 학과에서 일괄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 식단에 대해서는 학기당 2회(9월 / 11월)에 걸쳐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니 각 층장에게 미리 건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외박할 경우 필히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외박신청을 해야하며(당일 오후 9시 이전까지) 외박 시에는 사생의 안전을
위하여 사감실에서 부모님께 통보합니다.(단, 청소점호가 실시되는 매주 화요일은 외박 금지가 원칙입니다.)
위하여 사감실에서 부모님께 통보합니다.(단, 청소점호가 실시되는 매주 화요일은 외박 금지가 원칙입니다.)
5) 하반기 소방훈련일(9. 19 예정)에는 모든 사생이 훈련에 참석해야 합니다. (불참 시 벌점 부여합니다.)
6) 벌점이 15점이면 부모님께 통보하며 20점 이상일 때는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강제 퇴사 조치합니다.
- 강제 퇴사 조치 시 반환금 없음(상.벌점 기준표 참조)
※ 긴급 중요사항 위반 시 벌점누계와 관계없이 퇴사심의 후 강제 퇴사 조치
3. 룸메이트 신청
1) 룸메이트는 기숙사를 신청할 때 작성한 학생으로 배정하며 혹 변경을 하고자 할 때는 사감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기간:8. 19 ~ 20 / 오후 5시까지)
(기간:8. 19 ~ 20 / 오후 5시까지)
2) 룸메이트를 신청하였어도 대상자가 등록을 마치지 못한 경우에는 사감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3) 호실 배정은 입사 시에 안내 카운터에서 알려드립니다.
4. 입사 시 준비물
1) 개인물품
- 개인 침구류(필히 방수 매트리스 커버 사용), 거실(방)용 슬리퍼, 건조대 등
※ 매트리스 사이즈는 싱글(100*200*20cm)임
※ 방수 매트리스 커버 사용은 필수이며 8. 27(화), 9. 3(화)에 점검하여 미사용 시 벌점이 부과되며 즉시 구매하여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하셔야 합니다.
※ 방수 매트리스 커버는 오염 등을 방지하기 위해 매트리스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며 그 위에 개인침구를 깔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합니다.
※ 실내온도는 적정하나 바닥이 차가울 수 있으므로 거실용 슬리퍼(외부용과는 별개임) 혹은 수면양말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는 공동체 생활이므로 24시 이후에는 사생실의 소등을 원칙으로 하며 늦게까지 공부하실 분은 학업용 조명등을 따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공동사용의 다리미와 청소기, 약재 등이 비치되어있고 각 층 휴게실에 공동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사감실 문의)
3) 전기장판, 인덕션 등 전기 취급 제품 및 애완동물의 반입은 금지합니다.
4) 상기 및 기타 불법 반입물은 적발 시 강제 수거 조치하며 벌점이 있습니다.
5) 개인용품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각 개인에게 배정된 비품의 손.망실에 대해서는 변상을 하셔야 합니다.
5. 기타
1) 기숙사 신청 시 필수 항목인 '기숙사운영규정' 및 '사생생활내규'와 '상벌점 기준표'를 다시 한 번 숙지하고 건전한
기숙사 문화를 정착하는데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문화를 정착하는데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홍은학사 2학기 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원거리이거나 물품이 많은 경우에는 개인 물품을 택배로 보낼 수 있으며 학번, 이름, 연락처를 꼭 표기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홍은학사] 우편번호 35408
4) 각 사생실 내부에서 사감실로 통화를 하고자 할 때는 실내에 있는 전화기를 이용하여 내선번호(121번)를 누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됩니다.
5) 기타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문의는 운영팀 [042)580-6091]으로 연락 바랍니다.
6. 1인실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 기숙사 등록자
2) 선발기준 : 선착순
3) 선발인원 : 남/여 각 ○명
4) 신청기간 : 8. 19(월) 오전 10:00 ~ 12:00 / 오후 14:00 ~ 16:00
5) 신청방법 : 전화신청 042)580-6091(운영팀)
6) 합격자발표 : 8. 20(화) 오전 10시 문자 발송
7) 납부기간 : 8. 21(수) 오후 12시까지(기한 내 미입금 시 차순위자로 선발함)
8) 추가금액 : 470,000원
※ 납부계좌는 합격 통보 시 문자로 안내합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94/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