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증명발급기 일시중단 안내 글보기
	
	
	
	
	
	
	
	
		| 자동증명발급기 일시중단 안내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1.02 17:05 | 조회수 | 48,609 | 
	
	
	
		안녕하세요 학생복지팀입니다.
발급기 임시점검으로 인하여 1월6일까지 발급기 사용이 중지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업무시간 내 학생복지팀으로 와주시면 발급해드리겠습니다.
학생복지팀 업무시간 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공지사항 글리스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98,214 |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91,167 |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91,674 |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1,627 |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89,362 |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90,066 |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93,006 |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90,317 |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92,094 |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93,921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98,935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203,670 |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201,482 |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95,511 |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546,828 | 
                                
                    | 2273 | 2021-2학기 수업 운영 방안 | 교무팀 | 2021.08.30 | 44,682 | 
                                
                    | 2272 |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하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1.08.30 | 35,461 | 
                                
                    | 2271 | 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 채용공고(접수: 9.2까지) | 산학지원팀 | 2021.08.26 | 38,168 | 
                                
                    | 2270 | 혁신지원사업 발열체크 전담인력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21.08.26 | 37,263 | 
                                
                    | 2269 | 2021학년도 2학기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장학생 선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1.08.26 | 36,639 | 
                                
                    | 2268 | (대학원격교육지원센터사업)공동활용 스튜디오 구축사업-가상스… | 총무팀 | 2021.08.24 | 34,645 | 
                                
                    | 2267 | 2021년 2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1.08.23 | 37,357 | 
                                
                    | 2266 | 2021 가을학기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국제교류원 한국어교육센터 … | 국제교류센터 | 2021.08.20 | 35,674 | 
                                
                    | 2265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2021학년도 안경광학과 실습기자재(실습… | 총무팀 | 2021.08.18 | 35,420 | 
                                
                    | 2264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21.08.18 | 38,4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