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 기자재(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구매 수의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5.02.06 16:13 | 조회수 | 26,056 |
총무 제2015-9호
구매 수의공고
취업지원센터 기자재(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 구매와 관련하여 수의 공고하오니 해당업체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 취업지원센터 기자재 (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 구매 수의공고
※ 목록(붙임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15.2.11.(수) 15:00
나. 제출장소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견적서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수의(총액)계약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우선순위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시행령 제12조, 동시 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
4. 납품·설치기한: 본교와 협의
5. 기타사항
가.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
나.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본 내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다.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요청시 원본제출)
라. 대금지급 : 기자재를 납품,설치(시험가동, 품질검사 등 포함) 검수완료 후 본교 지급일에 송금(지급)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042-580-6153)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3/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92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00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22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99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57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04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20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42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21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69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11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51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32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44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070 | |
63 | 2002 혜천 코디네이션 디자인 고등학생 경진대회 | 코디 | 2002.10.14 | 49,172 |
62 | KTF 혜천대학 발전기금 기부 | 기획처 | 2002.09.18 | 50,080 |
61 | 인터넷 홍보도우미(장학생) 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8.30 | 47,756 |
60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2.08.22 | 50,586 |
59 | 시스템 점검에 따른 네트워크 사용중지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8.16 | 49,229 |
58 | 2002-2학기 재입학 안내 | 교무팀 | 2002.08.01 | 49,143 |
57 | 2002-2학기 휴학 및 복학 안내 | 교무팀 | 2002.08.01 | 50,610 |
56 | 수강신청기간 공고 | 교무팀 | 2002.07.31 | 61,270 |
55 | I-Worm.Win32.Frethem 바이러스주의 | 전산운영팀 | 2002.07.17 | 49,644 |
54 | 2002 재정지원사업 대상대학 선정 | 기획처 | 2002.07.15 | 48,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