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5.02.16 13:48 | 조회수 | 32,282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Ⅰ. 등록금 일시 납부
1. 납부기간 : 2015. 2. 23(월) ~ 2. 27(금) (5일간) 09:00~16:00
2. 납부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3. 납부방법 :
1)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전지점
2)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가상계좌
로 입금 가능합니다.(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등록 처리됨)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
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하며,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 납부시 본인명의를 필히 확인하시고 입금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
적인 등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입금 후 반드시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3)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본 대학 등록기간에 대출실행을 완료해야 함)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의 공지 사항을 참
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종합정보시스템]→[메뉴]→[등록고지서]에서 출력하여도
수납 가능하며,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 후 익일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러 발생시 해결 방법 (☞[바로가기])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납부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2) 2015-1학기 휴학예정자 중 등록금 고지서상에 장학금이 명시되어 감면처리 된 학생은 해당 학기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본 대학 장학규정에 의거하여 장학금 수혜가 상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4)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 를 계열 및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1~6163)/장학금(042-580-6132)/휴·복학(042-580-6116)
Ⅱ.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15. 2. 12(목) ~ 2. 23(월) 09:00~17:00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제외대상 : 신·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예정)생, 졸업유예생(학점등록), 학자금대출신청자
3. 신청절차 : 본 대학 경리팀에 [분납 신청서 작성] → [고지서 수령] → [등록기간내 납부]
4. 분납횟수 : 2~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5월 말까지임)
5. 유의사항 :
1)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회 분납금을 기한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 취소 됩니다.
3) 분할 납부자는 정부학자금 대출이 불가하며, 등록금을 완납해야만 휴학이 가능합니다.
4)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25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34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53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34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93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35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55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77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54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01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4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86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66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76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436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795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74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843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1,885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57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1,968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735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35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8,955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