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경연대회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10.11 10:17 | 조회수 | 28,647 |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경연대회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는 2006년 후반기 취업주간행사를 계획하면서 모의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경연대회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사전 입사원서 작성요령 및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자 아래와 같이 입사지원서 경영대회를 실시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
1. 경연대회 일정
가. 제출기간 : 2006. 10. 16(월) ~ 10. 19(목) 선착순 50명
나. 제출양식 : A4용지
다. 제출형식 : 자유형식(이력서, 자기소개서)
라. 제출장소 : 양지관 종합인력개발센터
마. 입사지원서 심사 : 2006. 10. 19(목) ~ 10. 23(월)
바. 시상 : 2006. 10. 25(수) 동방관 세미나실 12:00
1) 우수상 1명 (상금 200,000원)
2) 장려상 3명 (상금 100,000원)
※ 우수작품 10월 25일(수) 전시 - 동방관 1층 로비
※ 참여대상자 사후 개인지도 / 크리닉
2. 문의전화 : 종합인력개발센터 (☎ 580-6187)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53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8,53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0,75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51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08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8,57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0,69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1,95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1,81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20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3,64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05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79,84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05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5,59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034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39,95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71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34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32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398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153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666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14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