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배재대학교 학술교류 협약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1.12.15 14:26 | 조회수 | 66,379 |
1. 급격하게 변화하는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고 교육정보 공유 및 상호 협력을 통한 긴밀한 교육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대학현장 내 고등교육의 질적 수월성을 도모하고
2. 교육수요자 중심의 대학운영과 대학교육의 열린 교육체제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우리대학은
배재대학교와 학술교류 협약을 다음과 같이 체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음
가. 체결일시 : 2001년 12월 18일(화) 11시
나. 체결장소 : 배재대학교 21세기관 2층 대 회의실
다. 주요내용
1. 교수 및 학생교류
2. 학술정보 및 자료의 교환
3. 연구기자재 및 시설물의 공동 이용
4. 연구 및 학술회의 공동 추진
5. 학사 및 일반행정 정보교환
6. 교육과정 연계운영
7. 기타 양 교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대학현장 내 고등교육의 질적 수월성을 도모하고
2. 교육수요자 중심의 대학운영과 대학교육의 열린 교육체제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우리대학은
배재대학교와 학술교류 협약을 다음과 같이 체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음
가. 체결일시 : 2001년 12월 18일(화) 11시
나. 체결장소 : 배재대학교 21세기관 2층 대 회의실
다. 주요내용
1. 교수 및 학생교류
2. 학술정보 및 자료의 교환
3. 연구기자재 및 시설물의 공동 이용
4. 연구 및 학술회의 공동 추진
5. 학사 및 일반행정 정보교환
6. 교육과정 연계운영
7. 기타 양 교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61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8,63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0,84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1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18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8,67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0,80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06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1,91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31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3,73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16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79,94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12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5,690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04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39,96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716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35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32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1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16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671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1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