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선발결과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6.19 16:55 | 조회수 | 26,668 |
2015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선발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선발 완료된 학생들은 6월24일 수요일 오후 1시까지 매칭된 근로 기관을 방문하여 확인 후 첨부된 서류를 작성,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 기타희망근로(교외근로와 동일)의 제출서류가 다르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해당 근로기관에 따라 서류를 작성하여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대학의 국가근로 기간은 학사일정에 따라 7월 1일(수)부터 8월 16일(일)까지 7주간 시행하며,
주 40시간 근로를 실행하면 됩니다.
7월 1일부터 근로기관에서 국가근로을 실행하고, 한국장학재단에 근로사항을 온라인으로 기록 후 8월1일에 근로장학출근부를 수기로 기록하여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월분 은 개학후에 제출)
아울러 근로기관등록신청서 및 국가근로장학사업 업무 협약서는 교외 및 기타희망 근로 장학생만 작성하여 제출하고, 국가근로장학생업무계획서 및 국가근로장학생안전교육이수보고서는 모든 국가근로장학생이 근로기관과 함께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교육이수보고서는 근로장학기관등록신청서의 근로 안정성 관련 항목을 참조하여 작성하시고 안전교육 실시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 근로 서류는 학생복지팀에 24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부득히 기간내에 제출하기 어려운 학생은 펙스 (042-580-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 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능하면 학교에 방문하여 제출하고 국가근로에 대한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국가근로에 잘 수행하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출처 :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선발 완료된 학생들은 6월24일 수요일 오후 1시까지 매칭된 근로 기관을 방문하여 확인 후 첨부된 서류를 작성,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 기타희망근로(교외근로와 동일)의 제출서류가 다르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해당 근로기관에 따라 서류를 작성하여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대학의 국가근로 기간은 학사일정에 따라 7월 1일(수)부터 8월 16일(일)까지 7주간 시행하며,
주 40시간 근로를 실행하면 됩니다.
7월 1일부터 근로기관에서 국가근로을 실행하고, 한국장학재단에 근로사항을 온라인으로 기록 후 8월1일에 근로장학출근부를 수기로 기록하여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월분 은 개학후에 제출)
아울러 근로기관등록신청서 및 국가근로장학사업 업무 협약서는 교외 및 기타희망 근로 장학생만 작성하여 제출하고, 국가근로장학생업무계획서 및 국가근로장학생안전교육이수보고서는 모든 국가근로장학생이 근로기관과 함께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교육이수보고서는 근로장학기관등록신청서의 근로 안정성 관련 항목을 참조하여 작성하시고 안전교육 실시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 근로 서류는 학생복지팀에 24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부득히 기간내에 제출하기 어려운 학생은 펙스 (042-580-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 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능하면 학교에 방문하여 제출하고 국가근로에 대한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국가근로에 잘 수행하였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출처 :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36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46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64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46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05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47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68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88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67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14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5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97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77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88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562 | |
173 |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04.08.17 | 37,502 |
172 | 2학기 예비군 대원신고 안내 | 관리자 | 2004.08.17 | 36,373 |
171 | 정부지원 학자금융자(은행권) 안내 | 관리자 | 2004.08.16 | 36,535 |
170 | 200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안내 | 관리자 | 2004.08.08 | 35,573 |
169 | 2학기 농어촌출신대학생 2차 학자금융자(무이자) 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8.08 | 36,030 |
168 | 입찰공고(2004-2호) | 관리자 | 2004.08.03 | 36,976 |
167 | 200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04.08.02 | 38,466 |
166 | 2004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안내 | 관리자 | 2004.07.29 | 35,548 |
165 | 한국콘텐츠진흥원 디지털문화원형사업 선정 | 관리자 | 2004.07.23 | 36,412 |
164 | 지방대학 혁신역량강화(NURI) 사업 선정 | 관리자 | 2004.06.18 | 35,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