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학기중 교내근로장학생 근로교육 및 제출서류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8.24 13:51 | 조회수 | 22,491 |
2017-2학기 학기중 교내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근로교육(8.29)에 꼭 참석하기시 바라며 근로관련 제출서류를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로교육 안내
- 일시 : 2017년 8월 29일(화) 16시
- 장소 : 동방관 세미나실
※ 근로교육 불참시 근로최종선발에서 제외되오니 꼭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로장학생 제출서류 안내
- 제출서류 :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강의시간표
- 제출기간 : 2017년 9월 1일까지
- 제출장소 : 학생복지팀 및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제출방법 : 근로교육에서 안내할 예정
■ 유의사항
- 배정된 근로부서 담당자와 협의하에 업무계획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근로서류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후 근로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근로불가)
- 봉사장학금 (학생임원, 방송국·신문사) 및 홍보대사는 근로장학금과 중복하여 받을 수 없습니다.
■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근로서류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수기출근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20/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