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건계열 학과 실습실 기자재 구매 공고 |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4.01.13 15:51 | 조회수 | 49,724 |
|
총무 제2014-2호
입 찰 공 고
1. 건 명 : 보건계열 학과 실습실 기자재 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사양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4년 1월 21일 (화) 11:00 본교 총무팀 다. 입 찰 : 2014년 1월 21일 (화) 14:00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 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하고자 하는 물품에 대하여 입찰금액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중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기타 문 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 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 1. 20. 혜 천 대 학 교 총 장
|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80/259 Page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97,512 |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90,600 |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91,035 |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0,958 |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88,693 |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89,409 |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92,440 |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89,677 |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91,480 |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93,277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98,240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202,864 |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200,829 |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94,840 |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546,218 | |
| 793 | 2013학년도 동아리 승인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3.26 | 45,404 |
| 792 | 2013년 상반기 서울시 대학생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3.26 | 44,832 |
| 79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3.03.19 | 43,993 |
| 790 | 2013년 장애대학생 기업연수제 시행 알림 | 학생복지팀 | 2013.03.13 | 47,099 |
| 789 | 2013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3.05 | 49,485 |
| 788 | 학과 기자재 및 실습재료 구매 입찰 | 총무팀 | 2013.03.04 | 45,319 |
| 787 | 2013학년도 1기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 관리자 | 2013.03.04 | 47,478 |
| 786 | 2013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2.27 | 46,548 |
| 785 | 2013년 1학기 2차 농어촌출신대학생 학자금지원(융자)사업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2.26 | 48,476 |
| 784 | '대학생 구정 서포터즈' 운영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2.26 | 45,043 |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1.gif)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2.gif)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3.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