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교 홈페이지 신규 개발 사업 입찰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4.04.14 18:08 | 조회수 | 30,535 |
총무 제2014-5호
입찰공고
- 건명 : 혜천대학교 홈페이지 신규 개발 사업 입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품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고
- 소요예산액 : 100,000,000원
- 입찰동르고,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설명회 : 입찰공고서 및 유의서,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 등록마감 : 2014년 5월 7일(수) 14:00 본교 총무팀
- 가격입찰 : 2014년 5월 9일(금) 13:40 혜천관 회의실
- 업체선정 PT : 2014년 5월 9일(금) 14:00 전산운영팀
-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단일 홈페이지 구축실적(HW, SW 도입금액을 제외한 순수 SW개발비)이 1억원 이상인 업체 중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다(입찰유의서 참조)
- 입찰보증보험증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 44조에 의함
-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인, 허가 증빙서류 1부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SI) 신고 확인서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최근 3년 이내 홈페이지 구축 및 유지보수 실적증명원 원본 1부
- 최근 3년 이내 웹접근성 품질마크 취득 실적
- 기술인력 보유 확인서(관련 협회 또는 조합 확인)
-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 580-61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혜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40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26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36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27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77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28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54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65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50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90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20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70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47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64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337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6,583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30,137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29,901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3,958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5,266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5,249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7,536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30,032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28,402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28,1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