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강의실 및 OCW 통합서비스 시스템 구축 입찰 재공고(긴급)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5.01.19 18:15 | 조회수 | 27,129 |
총무 제2015-3호
입 찰 재 공 고 <긴 급>
1. 건 명 : 스마트강의실 및 OCW 통합서비스 시스템 구축 입찰 재공고(긴급)
2. 설치장소 : 진리관 120611호
(※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하시고,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전적으로 해당업체에 있음.)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참조
5. 소요예산금액 : 100,000,000원
6.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공고서,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5년 1월 29일(목) 11:00 본교 총무팀
다. 서면평가 : 2015년 1월 29일(목) 15:00 교수학습지원센터
라. 업체선정 P·T : 2015년 1월 30일(금) 14:00 혜천관 회의실
마. 가격 입찰 : 2015년 1월 30일(금)P·T 종료 후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여 입찰 진행
나.관계법령(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허가,인가,면허 등을 받은 업체로서 당해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입찰 금액 이상 유사한 납품 실적이 있고,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사업자 등록을 유지한 업체 중 입찰보증증권을 제출하고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8.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제안서(견적서포함) 10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사.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아.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인․허가 증빙서류
차. 실적증명서 1부.
카.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1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 전 과 학 기 술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22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31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51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30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89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32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52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7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51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98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42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81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62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72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405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5,239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28,512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28,739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2,707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3,632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4,522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6,157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29,037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26,851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27,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