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교 그룹웨어시스템 구축사업 입찰 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4.01.06 15:52 | 조회수 | 28,795 |
총무 제2014-1호
입 찰 공 고
1. 건 명 : 혜천대학교 그룹웨어시스템 구축사업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공고서 및 유의서․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4년 1월 13일 (월) 14:00 본교 총무팀 다. 업체선정 PT 및 가격입찰 : 2014년 1월 16일(목) 14:00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 시행 규칙 제76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3년간 3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 고,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사업자 등록을 유지한 업체 중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고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 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 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2).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확약서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사.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아.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인허가 증빙서류 각 1부. 차. 납품실적증명서 1부. 카.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 1. 6. 혜 천 대 학 교 총 장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95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76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85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76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30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83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04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16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00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42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74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20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97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15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872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401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567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473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5,058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413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412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507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618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1,021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