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모집 합격자 기숙사생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1.28 19:40 | 조회수 | 28,514 |
정시모집 합격자 기숙사생 모집
■ 최고의 시설! 최고의 경쟁력! 을 지향하는 혜천대학 기숙사에 지원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1년 2월 7일(월) ~ 2월 10일(목)
- 남학생은 홍은학사, 여학생은 애인관(여학생 전용)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 홍은학사는 2인 1실, 애인관은 4~6인 1실이 기준입니다.
- 룸메이트는 자율적으로 선택 가능 합니다.
- 각종 프로그램(어학 및 전공교육, 교양교육, 건강 및 취미 활동 등)을 입사생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운영합니다.
■ 신청 자격 (법정 전염병 보균자 및 정신질환자는 신청할 수 없음)
- 주민등록상 대전지역외의 거주자
※ 지원자가 모집 인원을 초과 할 경우, 원거리 거주, 생활보호대상, 학과별 비율, 성별(남/여), 통학버스 운행, 장애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선발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 안내”다운로드하여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24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33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53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33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92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33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54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76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53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00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4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85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65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74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42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12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2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76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464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37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51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27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71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20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4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