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입력에 대한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1.20 09:09 | 조회수 | 28,121 |
연말정산 전산입력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참고하시어
입력방식 및 일정에 따라 전산입력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전산입력 기간 : 2009년 1월 20일 10시 ~ 2009년 1월 28일 15시
2. 전산입력 사이트 변경 :
1) 교원 - 연말정산입력 바로가기
2) 직원 - 연말정산입력 바로가기
3) 조교 - 연말정산입력 바로가기
(※ 본 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위 사이트로 변경합니다.)
3. 기타사항 :
1) 전산입력 후 모든 신고서는 출력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2) 가급적 모든 제출서류는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www.yesone.go.kr)에서
출력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본 대학 발전기금, 혜천대학교회 기부금의 경우 경리팀에서 일괄 처리하나
부부 합산 등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는 교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업무관련 경비로 처리된 신용카드 사용금액은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 신청에서 제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연말정산에 관한 세부내용 및 기타사항은 본 대학 메일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국세청홈페이지 http://www.nts.go.kr 또는
국세종합상담센터 1588-0060로 하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41/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