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력서/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안내 |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8.07 12:08 | 조회수 | 49,025 |
이력서 /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안내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는 아래와 같이 2007년 혜천 JOB 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이력서 / 자기소개서 경진대회를 실시하려 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명 : 이력서 /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2. 접수마감 : 2007년 8월 30일(목) 5시까지
- 접수처 : 종합인력개발센터 (양지관 1층)
- 문의전화 : (042) 580-6187~8
3. 지원대상 : 혜천대학 재학생
4. 참여인원 : 선착순 30명
5. 참고사항 :
- 이력서 / 자기소개서 한세트 제출 요망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양식은 자유양식 (단, A4용지)
- 자격증 및 증빙자료는 사본 제출 요망
- 이력서 증명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
6. 상금 :
- 최우수 1명 (30만원)
- 우 수 2명 (각 15만원)
- 장 려 3명 (각 10만원)
※ 참자가 전원 도서상품권 (5,000원)
7. 후원 : 대전지방노동청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
- 총 2,583 건
- 247/259 Page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208,129 |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200,374 |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201,359 |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201,825 |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8,810 |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99,997 |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202,554 |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200,251 |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202,007 |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203,656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209,448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215,915 |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211,707 |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504,940 |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556,636 |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71,820 |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66,925 |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69,724 |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69,245 |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66,105 |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69,637 |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65,936 |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68,952 |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68,827 |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71,929 |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1.gif)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2.gif)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3.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