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2022년도 한국장학재단 전문기술인재장학생 선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04.25 11:42 | 조회수 | 17,386 |
2022년도 한국장학재단 전문기술인재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재학생 전체(신입생 포함)
2. 선발인원 : 13명(Ⅰ유형 4명, Ⅱ유형 9명 / 신입생 및 재학생 배정인원은 붙임문서3참조)
3. 신청기간
1) 학생 신청 : 2022. 04. 26.(화) ~ 05. 02.(월) 18시까지
2) 한국장학재단 신청 : 2022. 05. 12.(목) 까지 18시까지
->학생 신청 기간 후 대학의 별도 안내 대상자에 한함
4. 신청방법
1) 학생 신청
- 방문신청 :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으로 신청서 및 서류 지참 후 직접제출(대리인 가능)
- 우편접수 : 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우편 제출(2022.05.02. 까지 도착분에 한함)
※ 보내실곳 : 우)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장학담당자 앞
2) 한국장학재단 신청 : 붙임문서1 참조
[한국장학재단 신청시 "학업계획서"(붙임문서2 참조,대학제출서류아님) 제출이 필요하므로 미리 준비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5. 세부사항 : 붙임문서3(2021학년도 전문기술인재장학금 선발기준(안)) 참조
6. 문의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학생복지팀 042)580-6136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15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8,00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0,07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98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55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8,08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29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40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24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64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99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42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21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38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5,10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26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80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356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35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00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261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93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94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80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2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