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납부 안내 | |||||
|---|---|---|---|---|---|
| 이름 | 재무팀 | 작성일 | 2022.03.08 10:39 | 조회수 | 41,415 |
◈ 등록금 일시 납부
1. 등록기간 : 2022.3.14(월)~3.16(수) 09:00~16:00
2. 고지서 출력방법
: 1) 출 력 : 2022. 3.11(금) 16:00부터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에서 출력 가능함
2)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납부현황]에서 확인 가능함
3.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다.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타 신용카드 수납 불가)
라.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본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 참고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22.3.11(금) ~ 3.14(월) 12시까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3. 고지서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4. 등록기간
: 1차 2022.03.14(월)~03.16(수)
2차 2022.03.30(수)~03.31(목)
3차 2022.04.27(수)~04.28(목)
4차 2022.05.25(수)~05.26(목)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6.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3)/장학금(042-580-6132,6136)/휴·복학(042-580-6116)
- 총 2,583 건
- 180/259 Page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99,625 |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92,484 |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92,982 |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3,016 |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0,744 |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91,352 |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94,300 |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91,667 |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93,456 |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95,310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200,364 |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205,708 |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202,956 |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97,186 |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548,118 | |
| 793 | 2013학년도 동아리 승인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3.26 | 45,811 |
| 792 | 2013년 상반기 서울시 대학생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3.26 | 45,040 |
| 79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3.03.19 | 44,147 |
| 790 | 2013년 장애대학생 기업연수제 시행 알림 | 학생복지팀 | 2013.03.13 | 47,265 |
| 789 | 2013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3.05 | 49,669 |
| 788 | 학과 기자재 및 실습재료 구매 입찰 | 총무팀 | 2013.03.04 | 45,378 |
| 787 | 2013학년도 1기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 관리자 | 2013.03.04 | 47,794 |
| 786 | 2013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2.27 | 46,606 |
| 785 | 2013년 1학기 2차 농어촌출신대학생 학자금지원(융자)사업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2.26 | 48,627 |
| 784 | '대학생 구정 서포터즈' 운영 안내 | 학생복지팀 | 2013.02.26 | 45,631 |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1.gif)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2.gif)
![국가장학금 신청 - 2014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기 2014.6.10~6.30까지 [GO]](/images/korean/layout/lnb_popupzone03.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