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1.09.03 18:09 | 조회수 | 9,940 |
2021-2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교내근로) 선발자 안내(문자 수신학생)
: 근로지 확인 방법 : 장학금 -> 국가근로장학금 ->업무스케줄 관리 -> 2021-2학기 선택
* 근로지(학과 사무실)에 사전 연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1. 국가근로장학금 근로기간
- 기 간 : ~12. 10.(학사일정 및 근로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가능)
2. 근로시간 : 주 20시간 이내 / 학기당 520시간 이내
3. 국가근로장학금 선발자 사전교육 및 안전교육
- 각 근로지 실시(사진 촬영 필수 및 작성 업로드) -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인함
4. 국가근로진행절차
- 학생 :[한국장학재단] 서약서 및 사이버O.T -> 학업 시간표등록 -> 안전·부정근로 예방교육 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 업무스케줄 작성
-> 근로진행 -> 출근부입력(출퇴근전후 즉시) -> 출근부 제출 익월초(2일이냬)
5. 국가근로장학생 학생복지팀 제출 및 한국장학재단 업로드
- 학생복지팀 제출
1) 업무스케줄(계획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과 협의 후 작성 및 입력)
(수업시간표 이외 시간 근로 가능, 수업시간에는 절대 근로 불가)
2) 학업시간표
3)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한국장학재단
1) 안전교육이수보고서 (근로지에서 교육(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사진 첨부 작성 및 장학재단 업로드)
⋆⋆ 2020학년도와 달라진 점 ⋆⋆
- 학생복지팀 업무계획서 승인 삭제
- 위치기반 출근부 관리 시스템 적용
- 출근부 미입력시
학생복지팀 처리 -> 각 근로지 책임 하에 입력처리
첨부 :
1. 2021-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자료
2. 국가근로장학금 위치기반 출근부 변경사항 안내
3. 2021년 국가근로장학금 선발기준
4. 업무스케줄(계획서) 양식
5.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6. 안전교육이수보고서
* 문의사항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71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8,75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0,96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74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32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8,77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0,93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17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01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44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3,8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28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0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22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5,805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765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689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799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1,831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504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1,867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686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209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8,886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5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