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 근로장학생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1.06.23 16:04 | 조회수 | 13,588 |
2021-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 근로장학생으로 선정 및 배정된 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자수신학생)
1. 근로기간 :
- 교내 : 2021년 6월 24일 (목) ~ 2021년 8월 31(화) - 변동 가능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근로 교내 : 6. 24~ 9.30일예정)
- 교외 : 2021년 7월 1일(목) ~ 2021년 8월 28(토) - 변동 가능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근로 교외 : 21. 7. 1(목) ~21. 8. 31(화) - 변동 가능
(근로시작일 및 종료일은 근로기관 형편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주당 근로가능시간 : 40시간 * 학기당 520시간 이내
2. 근로학생 진행 사항(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1) 서약서 확인과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2) 업무스케줄 입력 : 근로 개시일부터 입력 가능 -> 출근부 입력가능
3) 교육 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 : 근로 개시일부터 업로드 가능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근로장학생은 근로 개시일에 해당근로기관(근로지) 에서 안전교육을 받고
교육내용 작성 및 파일 첨부하여 업로드
3. 근로서류 제출 : 본교 학생복지팀(양지관 2층)
- 교내근로 : 업무스케줄, 개인정보보호서약서
- 교외근로 : 업무스케줄 제출(학생복지팀 팩스 (042-583-6507)
4. 온라인출근부 제출 : 7월분(8월 3일한), 8월분(9월 3일한) - 근로기관(근로지)에서 포털 -> 대학제출 요청(서면출근부는 교내근로만 제출)
* 본인 배정 근로기관 확인하셔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께 미리 연락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근로기관에서 연락을 취할 수 도 있음)
- 근로지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장학금->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장학금-> 국가근로장학금-> 근로장학관리 ->대학자체선발기준 및 선발현황 ->근로유형 방학중(집중) / 학기중(집중매칭학생이 아닌 경우) -> 조회 (근로지 연락처 및 담당자 기재되어 있음. 근로시작일도 확인 가능)
* 상호평가 실시 : 약 30시간 정도 근로 후 상호평가 실시 해야 함
5. 기타 주의사항 :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복지팀(042-580-6133)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50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8,50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0,72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49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06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8,54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0,66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1,92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1,79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17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3,61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03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79,8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02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5,572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738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66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781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1,816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484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1,837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64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141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8,834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5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