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정시1차 모집 및 룸메이트 신청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1.01.20 11:15 | 조회수 | 14,183 |
1. 신청자격
1) 본 대학교 정시(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본 대학교 수시(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선발기준
1) 원거리 거주자
2) 법정전염병(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이 없는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
3.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
정 시 |
1차 |
21. 1. 28(목) ~ 2. 3(수) |
21. 2. 5(금) |
2. 8(월) ~ 10(수) |
※ 기숙사 신청은 본 대학 합격자만 가능하며 예비자는 신청 불가능
4. 신청방법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기숙사 신청
5. 합격자조회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 합격 통보 문자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니 합격 발표일에 필히 조회 요망
6. 고지서출력
등록기간 약 일주일 전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출력 가능
※ 등록기간 중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등록기간 내 미입금 시 합격이 취소됨을 알립니다.
7. 룸메이트 신청
1) 신청 기간 : 2. 15(월) ~ 2. 17(수)
2) 신청 대상 : 본 기숙사를 등록한 신입생
3) 신청 방법 :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전화신청(해당 두학생 모두 신청해야함)
※ 해당되는 두학생 모두의 수험번호, 학과, 성함을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룸메이트 신청을 하지 않은 사생은 랜덤배정
8. 기타 문의 사항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 관리실(사감실) 042)580-6093, 042)589-1121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43/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