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 근로장학생(집중 및 교외근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9.12.17 16:46 | 조회수 | 14,987 |
2019-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 근로장학생으로 선정 및 배정된 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근로기간 : 2020년 1월 2일 (목) ~ 2020년 1월 31일 (금)
2. 근로학생 진행 사항(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1) 서약서 확인과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2) 업무계획서 입력 : 근로 개시일부터 입력 가능 -> 근로지에서 승인 ->
출근부 입력가능
3) 교육 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 : : 근로 개시일부터 업로드 가능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 개시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을
받고 교육내용 작성 및 파일 첨부하여 업로드
3. 근로서류 제출 : 본교 학생복지팀
- 업무계획서 학생복지팀 제출 :
- 제출방법 : 팩스 (042-583-6507)
4. 온라인출근부 : 2020년 2월 5일이내 근로기관(근로지)에서 포털 -> 대학제출
요청(서면은 미 제출)
* 본인 배정 근로기관 확인하셔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께 미리 연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집중근로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장학금->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장학금-> 국가근로장학금-> 근로장학관리 ->대학자체선발기준 및 선발현황 ->근로유형 방학중-> 조회
* 상호평가 실시 : 약 20시간 정도 근로 후 상호평가 실시 해야 함
5.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6136
첨부 : 1.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계획서-학교, 안전교육이수보고서-재단포털)
2. 2019-2 동계방학 국가 근로장학 교육 자료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83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8,89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10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87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44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8,93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05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30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12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57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00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39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19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33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5,95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08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0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748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41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35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3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24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696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18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4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