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2차 추가 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9.08.14 10:08 | 조회수 | 15,999 |
1. 신청자격 : 본교 재학생(지역무관)
2. 선발기준 : 선착순 선발
3. 선발인원 : 남/여 각 ○명
4. 신청기간 : 8. 19(월) ~ 23(금)
5. 신청방법 :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신청(신청 시 본인 전화번호 정확히 기재)
6. 합격자발표 : 8. 19(월) ~ 23(금) 수시 개별 문자 통보
7. 기숙사비(2인 1실) : 1,185,000원[관리비 780,000원/식비 405,000원]
8. 등록기간 : 합격 통보 후 24시간 이내(기한 내 미입금 시 차순위자 선발)
9. 모집 정원 충족 후 신청자는 대기자로 처리함
10. 문의사항 :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또는 관리실 042)580-6093
※ 입금계좌는 합격 문자 발송 시 안내합니다.
※ 1인실 신청 및 기숙사 입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2. 선발기준 : 선착순 선발
3. 선발인원 : 남/여 각 ○명
4. 신청기간 : 8. 19(월) ~ 23(금)
5. 신청방법 :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신청(신청 시 본인 전화번호 정확히 기재)
6. 합격자발표 : 8. 19(월) ~ 23(금) 수시 개별 문자 통보
7. 기숙사비(2인 1실) : 1,185,000원[관리비 780,000원/식비 405,000원]
8. 등록기간 : 합격 통보 후 24시간 이내(기한 내 미입금 시 차순위자 선발)
9. 모집 정원 충족 후 신청자는 대기자로 처리함
10. 문의사항 :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또는 관리실 042)580-6093
※ 입금계좌는 합격 문자 발송 시 안내합니다.
※ 1인실 신청 및 기숙사 입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40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49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66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0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13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54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71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95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70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1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56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02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81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88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610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45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387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13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1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21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4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49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19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59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