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서점 임대 업체 선정 공고 글보기
	
	
	
	
	
	
	
	
		| 교내 서점 임대 업체 선정 공고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9.01.08 16:07 | 
		조회수 | 
		43,745 | 
	
	
	
	
		본 대학교  교내 서점 임대 업체 선정 공고를 첨부와 같이 실시하오니 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표
	
	
	
		
		| 첨부파일 | 
		
			
			   2019-DST_교내_서점_임대_업체_선정_공고문(서식포함).hwp (20.0 KB) 			 
		 | 
	
	
	
	
	
	 
    
        공지사항 글리스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99,24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92,11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92,64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2,60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90,37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90,95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93,96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91,28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93,08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94,91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99,98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205,17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202,58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96,74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547,769 |                 
                                
                    | 1103 | 2015년 학기제 현장실습 관리시스템 개발 위탁업체 선정 수의 … | 총무팀 | 2015.08.21 | 51,890 |                 
                                
                    | 1102 | 첨단공학부 학과개편 관련 컨설팅 업체 선정 공고 | 총무팀 | 2015.08.21 | 49,716 |                 
                                
                    | 1101 | 2015년 공통직무능력(e-test) 프로그램 위탁교육 업체 선정 공고 | 총무팀 | 2015.08.21 | 49,184 |                 
                                
                    | 1100 | 2015-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8.20 | 49,905 |                 
                                
                    | 1099 | 2015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8.19 | 49,176 |                 
                                
                    | 1098 | 2015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 평생교육원 | 2015.08.18 | 52,349 |                 
                                
                    | 1097 | 2015학년도 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생(교내) 1차 선발자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8.18 | 53,839 |                 
                                
                    | 1096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15.08.13 | 46,841 |                 
                                
                    | 1095 | 2015년 대학취업역량 지원사업 프로그램 위탁업체 선정 공고 | 총무팀 | 2015.08.12 | 51,528 |                 
                                
                    | 1094 | 물리치료과 외 5개학과 기자재 구매 입찰공고 | 총무팀 | 2015.08.12 | 47,2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