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선발자 공지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06.05 18:08 | 조회수 | 21,050 |
2018학년도 하계방학 중 국가 교육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여 공지합니다.
1.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선발인원 : 234명
- 1차 선발 : 87명
- 예비선발 : 91명
- 집중근로 : 56명
2. 근로기간 : 2018년 7월 2일 ~ 2018년 8월 17일
3. 방학중 근로장학생 근로교육 안내
- 장소 : 동방관 세미나실
- 일시 : 2018년 6월 12일 (화) 17시
4. 안내사항
- 근로교육 불참시 최종선발에서 제외합니다.
- 1차 및 예비선발자 중 집중근로로 매칭이 될 경우 집중근로로 배정을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근로 포기시 미리 학생복지팀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비선발자는 1차선발자의 근로기관 배정 완료 후, 배정되지않은 근로기관에 한하여 추가로 선발합니다.
5.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 : 1. 2018-1 방학중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 (1차선발, 예비선발, 집중근로)
2. 2018-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선발기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92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74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83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75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28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81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01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13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98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40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72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18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9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12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84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149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68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28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22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926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14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788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80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68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