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 평생교육원생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5.03.02 14:03 | 조회수 | 32,735 |
지원자격 및 전형방법
ㆍ일반성인(성별, 연령, 학력제한없음. 단, 특수아동지도사, 독서지도사 및 컴퓨터 사진기능사는 지원자격 참조)
ㆍ각 교육과정 선착순 마감
원서교부 및 접수
ㆍ접수기간 : 2005년 2월 21일 ~ 3월 18일
ㆍ접수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09:00~12:00
ㆍ접수장소 : 평생교육원(산학협력처 - 혜천관 1층)
ㆍ팩스접수, 전화접수, mail접수가능(youngs4@hcc.ac.kr)
* 팩스 및 mail접수시 혜천대학 홈페이지에 게재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ㆍ입학원서(본원 소정양식)1부 *단) 과정에 따라 추가 서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접수방법
ㆍ방문접수 : 본 대학 평생교육원(혜천관 1층)
ㆍ전화접수 : 전화접수 후(580-6127/6122) 24시간내에 온라인 입금
수강료 납부방법
ㆍ온라인 입금 : 농협 417-01-057728(혜천대학)
*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입금. 예) 홍길동제과제빵(입력 가능한 부분까지 입력)
특전
ㆍ2개 과목 이상 수강시 교육비 10% 할인(재료비제외)
ㆍ본 과정 수료시 대학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
ㆍ각종 학생복지시설 및 중앙도서관 이용 가능
유의사항
ㆍ등록인원이 정원의 60%미만인 과정은 폐강할 수 있으며, 학습비는 전액환불합니다.
ㆍ담당교수, 수강요일과 시간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상담
ㆍTEL(042)580-6127/6122 FAX(042)580-6129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ㆍ일반성인(성별, 연령, 학력제한없음. 단, 특수아동지도사, 독서지도사 및 컴퓨터 사진기능사는 지원자격 참조)
ㆍ각 교육과정 선착순 마감
원서교부 및 접수
ㆍ접수기간 : 2005년 2월 21일 ~ 3월 18일
ㆍ접수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09:00~12:00
ㆍ접수장소 : 평생교육원(산학협력처 - 혜천관 1층)
ㆍ팩스접수, 전화접수, mail접수가능(youngs4@hcc.ac.kr)
* 팩스 및 mail접수시 혜천대학 홈페이지에 게재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ㆍ입학원서(본원 소정양식)1부 *단) 과정에 따라 추가 서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접수방법
ㆍ방문접수 : 본 대학 평생교육원(혜천관 1층)
ㆍ전화접수 : 전화접수 후(580-6127/6122) 24시간내에 온라인 입금
수강료 납부방법
ㆍ온라인 입금 : 농협 417-01-057728(혜천대학)
*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입금. 예) 홍길동제과제빵(입력 가능한 부분까지 입력)
특전
ㆍ2개 과목 이상 수강시 교육비 10% 할인(재료비제외)
ㆍ본 과정 수료시 대학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
ㆍ각종 학생복지시설 및 중앙도서관 이용 가능
유의사항
ㆍ등록인원이 정원의 60%미만인 과정은 폐강할 수 있으며, 학습비는 전액환불합니다.
ㆍ담당교수, 수강요일과 시간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상담
ㆍTEL(042)580-6127/6122 FAX(042)580-6129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4,66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8,69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0,91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8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26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8,73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0,86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12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1,96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2,38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3,81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23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01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17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5,757 | |
43 | 제11회 산학협동 사례발표회 개최 | 산학협력처 | 2002.05.13 | 50,467 |
42 | 혜천타워와 카리용 | 기획처 | 2002.05.10 | 52,420 |
41 |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 | 기획처 | 2002.05.07 | 47,673 |
40 | 혜천대학-목원대학교 자매결연 협약 체결 | 기획처 | 2002.04.25 | 52,437 |
39 | IT 신기술 세미나 개최 안내 | 실습지원팀 | 2002.04.17 | 51,740 |
38 | 2002-1학기 중간고사실시 공고 | 교무처 | 2002.04.16 | 47,547 |
37 | 정품 S/W 사용에 대한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7,561 |
36 | 교내 정전에 따른 네트워크 및 서버 서비스 중지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7,013 |
35 | 호스피스자원봉사자 과정안내 | 산학협력처 | 2002.03.25 | 49,476 |
34 | 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3.15 | 51,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