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수강신청 안내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16.08.02 10:45 | 조회수 | 30,756 |
2학기 수강신청 안내입니다.
1. 수강신청기간 : 8. 15(월) ~ 17(수)
2. 수강신청방법
① 웹종합정보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②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신청
3. 유의사항
① 15일(월)은 공휴일이므로 웹종합정보에서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웹종합정보 및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웹으로 수강신청이 원활치 않을 경우 일단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③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필히 수강신청내역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시고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④ 날인하신 수강신청내역서를 절취하여 1부는 본인이 보관하시고 1부는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⑤ 수강신청한 인원을 기준으로 강좌의 인원 미달(20명 미만)시 폐강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은 정해진 기간 내에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⑥ 2학기 개강일은 8월 22일(월)입니다.
1. 수강신청기간 : 8. 15(월) ~ 17(수)
2. 수강신청방법
① 웹종합정보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②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신청
3. 유의사항
① 15일(월)은 공휴일이므로 웹종합정보에서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웹종합정보 및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웹으로 수강신청이 원활치 않을 경우 일단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③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필히 수강신청내역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시고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④ 날인하신 수강신청내역서를 절취하여 1부는 본인이 보관하시고 1부는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⑤ 수강신청한 인원을 기준으로 강좌의 인원 미달(20명 미만)시 폐강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은 정해진 기간 내에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⑥ 2학기 개강일은 8월 22일(월)입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42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50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67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51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10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52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72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94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72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17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61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02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8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93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60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19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9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838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53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43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9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31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79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29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