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1: 브라우저(Explorer)의 보안 옵션 설정이 높음으로 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해결 1 : 브라우저(Explorer) 메뉴 바의 도구( Tools ) -> 인터넷 옵션( Internet Options ) -> 보안( Security ) 텝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브라우저(Explorer) 9, 10 버전일 경우 브라우져 메뉴 바의 도구(TOOL)의 위치.
인터넷 보안 영역을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 수준 (Custom Level)...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보안 설정 항목을 사용가능 옵션으로 변경합니다.
A. 서명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Download signed ActiveX controls) -> 사용 또는 확인(권장) 옵션 선택
B.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실행(Run ActiveX controls and plug-Ins) ->
사용 또는 확인 옵션 선택
C. 스크립팅하기 안전한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스크립팅
(Script ActiveX controls marked safe for scripting) -> 사용 또는 확인 옵션 선택
D. Active 스크립팅(Active scripting) -> 사용 또는 확인 옵션 선택
E. 반드시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를 재시작 한다.
위 방법으로 조치하여도 계속 [로드 실패]라고 표시되실 경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Explorer) 메뉴 바의 도구( Tools ) -> 인터넷 옵션( Internet Options ) ->
보안( Security ) 탭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보안 영역을 선택하고 [사이트]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역에웹사이트추가]부분에 http://*.dst.ac.kr 를 입력 후 [추가]버튼을 누릅니다.
[추가]버튼을 누르기 전에[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체크 항목을 해제 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2 : Appeon Web Library[32bit] [64bit]를 다운로드 한 다음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입니다.
해결 3 : 대학 담당자에게 원격지원요청(042-580-6074,6075)하여 조치/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원인 2: O/S에 로그인한 사용자 계정의 권한이 컴퓨터관리자가 아닌 경우입니다.
해결 1 :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O/S에 컴퓨터관리자 권한을 부여하거나 또는 컴퓨터관리자 권한이
있는 O/S계정으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Appeon Web Library는 로그 인 되어 있는 O/S의 계정이 컴퓨터관리자 권한이 있어야만
다운로드되고 레지스트리에 등록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 확인 방법 : 제어판 -> 사용자 계정
원인 3 : 다른 제품의 Web Library 모듈과의 충돌로 인해 Appeon Web Library를 로드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면, Bugs로 시작하는 Web Library, 금융권에서 제공되는 Phising Web
Library...등등
해결 1 : 다른 제품의 Web Library 모듈을 제거합니다.
해결 2 : Appeon Web Library[32bit] [64bit]를 다운로드 한 다음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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