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식당의 위생상태를 개선해주세요. | |||||
---|---|---|---|---|---|
이름 | 김수지 | 작성일 | 2019.08.29 21:33 | 조회수 | 8,770 |
저는 학생식당을 매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지난 학기에 식당 조리실에서 바퀴벌레 목격했단 글과
수저가 제대로 세척되지 않아 음식물이 말라붙은 사진이 게시되는 등
학생식당의 위생상태를 지적하는 글들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비위생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학생식당의 실태를 학교는 알고 있는지요?
학교를 나가서 먹거나,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 한계가 있기에
이와 같은 사실을 알고도 어쩔 수 없이 학생식당을 이용합니다.
저처럼 선택의 여지없이 학식을 이용하는 학생들도 있을텐데
학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학생식당의 위생상태를 조속히 개선해주세요.
첨부파일 |
---|
학생복지팀 | 2019-09-02 14:17:52 | |
학생복지팀 입니다. 먼저 학생복지를 담당하는 부서로써 학우분들께 깊은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현재 총학생회와 본 부서는 재발 방지를 위해 식당측에 아래와 같이 조치 하였으며, 진행 중에 있습니다. 1. 식당업체의 사과문 및 경위서 공고 2. 서구청 위생과 위생점검 신청(이번 주 진행 예정) 3. 재발 방지를 위한 자체 진상조사 진행 4. 학생서비스 만족을 위한 학생간담회 진행 추후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추가내용 및 진행사항은 학생대표(총학생회)를 통해 학우분들께 공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학교차원에서도 식당 위생관리 및 학생서비스 만족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관리감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세내용 문의전화(학생복지팀: 042-580-6131 , 총학생회실: 042-580-6480) |
- 총 3,508 건
- 24/351 Page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3278 | 학생복지팀 | 학생[1] | 유*경 | 2020.03.04 | 69 |
3277 | 학생복지팀 | 사내 학자금 신청 등록금 영수증[1] | 최*서 | 2020.03.04 | 4 |
3276 | 교무팀 | 수강신청 [1] | 한*빈 | 2020.03.03 | 4 |
3275 | 홍은학사 | 기숙사비[1] | 이*진 | 2020.02.27 | 6 |
3274 | 교무팀 | 학점인정[1] | 김*지 | 2020.02.24 | 5 |
3273 | 교무팀 | 수강신청 시간[2] | 김*주 | 2020.02.24 | 5 |
3272 | 입학관리팀 | 학교 수강신청은 기간이 따로정해져있는건가요?[1] | 강*일 | 2020.02.18 | 3 |
3271 | 홍은학사 | 2020년 신입생 기숙사 추가신청 여부 문의?[1] | 김*배 | 2020.02.12 | 4 |
3270 | 홍은학사 | 질문이요[1] | 김*아 | 2020.02.12 | 12 |
3269 | 홍은학사 | 질문이요![1] | 고*빈 | 2020.02.08 | 7 |